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22:26
연예

'트로트엑스' 태진아, 비 아닌 박명수와 콜라보 무대

기사입력 2014.03.18 11:12 / 기사수정 2014.03.18 11:14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net '트로트엑스'의 프로그램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Mnet은 '트로트엑스' 8명의 트로듀서(트로트와 프로듀서의 합성어)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무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미 비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인기를 끌었던 태진아가 이번 예고 영상 속에서는 박명수와 함께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했다. 태진아의 히트곡 '동반자'는 EDM 장르와 만나 한층 트렌디한 멜로디로 재탄생했다.

이외에도 아이비와 박현빈의 콜라보는 물론 유세윤과 홍진영의 합동 공연 역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트로트의 매력을 발산했다.

'트로트엑스' 제작진은 "이번 예고 영상은 트로트가 갖고 있는 여러 매력 중 하나를 대중들에게 직접 보여주기 위해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예고 영상에서 빠진 설운도와 뮤지의 콜라보 공연은 오는 20일 목요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트로트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 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락, 힙합, 댄스,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다.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뮤지션과 타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 2명이 한 팀을 이뤄, 이들이 선발한 일반인 참가자와 드림팀을 구성해 다른 드림팀과 경쟁을 펼치게 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태진아, 설운도, 박명수, 아이비, 박현빈, 홍진영, 뮤지, 유세윤 등이 트로듀서로 나선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트로트엑스 ⓒ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