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6:43
연예

오윤아, '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 확정… 차승원과 호흡

기사입력 2014.03.11 10:31 / 기사수정 2014.03.11 10:32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오윤아가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1일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윤아가 극 중 맡은 역할은 빼어난 미모에 감각 있는 패션과 소신 있고 강단 있는 성격을 가진 여 형사 김사경 역으로, 틀에 박힌 여 형사에 대한 편견을 깨고 싶어하며 후배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당당하게 일할 수 있도록 애쓰려는 인물이다.

또 극중 서판석 역의 차승원과는 옛 부부 사이로, 오윤아가 강남서 형사과 실종팀장으로 부임하면서 형사과 강력2팀장인 차승원과 재회하게 된다.

오윤아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강인하고 당찬 커리어 우먼의 면모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던 만큼 이번 역할을 통해서도 뛰어난 패션감각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오윤아는 오는 16일 54회로 막을 내리는 JTBC 드라마 '맏이'에서 주인공 이지숙 역을 맡아 사랑하는 남자 재희를 두고 윤정희와 대립관계를 가지며 이유 있는 악녀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얻었다. 오열연기부터 시한부 판정을 받고 절절한 모성애와 남편 재희에 대한 끝없는 사랑 등 폭넓은 감정선을 연기해 큰 호평을 받고 있어 이번 드라마에서 역시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윤아는 "드라마 '맏이'가 끝나자마자 바로 합류하게 되어 쉴 시간이 없지만 너무 좋은 작품이고캐릭터가 마음에 들어 출연결정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김사경이란 인물을 통해 당당하고 멋진 여 형사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마음의 상처를 안고 있는 한 여자로서도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에 이어 오윤아의 출연 확정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는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오는 4월말 방영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오윤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