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1:32
연예

'세결여' 장희진, 팜므파탈에서 매니시까지… '팔색조 매력'

기사입력 2014.03.08 10:14 / 기사수정 2014.03.08 10:14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장희진이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SBS 주말드라마 '세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 권혁찬)에서 톱스타 '다미' 역을 맡아 한 남자를 향한 강렬한 순애보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 장희진이 드레스부터 매니시룩까지 상반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세번 결혼하는 여자' 드라마 속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다미의 모습과 화보 촬영 중인 장희진의 실제 모습이 담겨있다. 그녀는 극 중 여배우 캐릭터답게 강렬한 색감의 드레스를 입은 채 관능적인 눈빛과 몸짓으로 럭셔리한 여성미를 한껏 강조했으며, 치명적인 매력의 팜므파탈을 연상케 하는 매혹적인 자태로 시선을 압도, 남다른 포스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다른 사진 속 장희진은 블랙 슬리브리스 점프수트에 에나멜 단화를 착용해 중성적인 느낌을 주거나, 화이트 재킷으로 도회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편안한 표정과 포즈, 그리고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그녀만의 자유로운 감성을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이처럼 그녀는 팜므파탈의 모습부터 중성적 매력의 매니시함까지 서로 다른 느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또한 콘셉트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그녀의 변화무쌍한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다.
 
한편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장희진의 모습은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 '세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장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