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3:47
연예

'꽃할배' 나영석 PD "스페인 여행은 93점 부여"

기사입력 2014.03.05 15:09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나영석 PD가 스페인 여행에 점수를 부여했다.

나영석 PD는 5일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편을 결산한다면 100점 만점에 93점이다"라고 운을 뗐다.

7점을 깎은 이유에 대해 나영석 PD는 "기존 편이 평면적인 구성과 평이한 감정선이 주로 나왔다면 이번 스페인 편은 다층적이고 복합적인 감정이 충돌한다"라며 "사실 제작진도 일상적인 부분을 화면에 담아내기가 쉽지 않다. 감정선이 깊어진 스페인 여행기였기에, 그런 부분을 표현하기가 어려웠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지금도 편집 문제로 여전히 씨름 중이다. 하지만 만족도나 몰입도는 지금까지 했던 것 만큼 괜찮았다고 생각한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할배들과 이서진의 스페인 여행은 지난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으며, 이 기간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등의 도시를 방문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유럽과 대만에서의 여행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H4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이들을 보좌하는 '짐꾼' 이서진은 시너지를 양산, 감동과 웃음 넘치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정열의 나라에서 할배들과 이서진이 전할 이야기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은 오는 3월 7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나영석 PD ⓒ 엑스포츠뉴스 DB]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