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23
스포츠

김동현 해서웨이 전율의 KO승, 누리꾼도 충격 "진짜 스턴건이다"

기사입력 2014.03.02 11:45 / 기사수정 2014.03.02 11:46



▲ 김동현 해서웨이 KO승

[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스턴건' 김동현이 해서웨이를 상대로 3라운드 KO승을 거둔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물결이 이어졌다.

김동현은 1일(이하 한국시간) 중국 마카오의 코타이아레나에서 열린 UFC in MACAU 메인이벤트 웰터급 매치에서 존 해서웨이(영국)를 3라운드 KO로 꺾었다.

김동현은 웰터급의 강자 해서웨이를 상대하면서도 특유의 타격을 앞세워 경기를 풀어갔다. 상대의 강력한 니킥과 테이크다운에 맞서 정확한 펀치로 1라운드를 펼친 김동현은 2라운드 들어 그라운드에서도 우위를 보이며 경기를 주도했다.

3라운드 시작부터 여유를 보여준 김동현은 상대가 들어오는 타이밍에 맞춰 백스핀 엘보우를 안면에 작렬했고 경기는 그대로 마무리됐다.

특히 김동현은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 승자에게 보너스를 지급하는 '퍼포먼스 오브 나이트' 대상자로 선정됐다. '퍼포먼스 오브 나이트' 상금은 5만 달러로 알려졌다.

김동현의 해서웨이 KO승 대결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김동현 해서웨이 충격 KO승에 전율, 진짜 스턴건이다", "김동현 해서웨이 충격 KO승, 삼일절에 이룬 승리 고맙다", "김동현 해서웨이 KO승, 앞으로도 좋은 경기 기대하겠다", "김동현 해서웨이 KO승, 응원한 보람 있네", "김동현 해서웨이 KO승, 남의철 선수도 잘 했지만 김동현 선수 정말 남자가 봐도 멋있더라"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사진 = 김동현 ⓒ 온미디어 제공]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