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나은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동국대학교(총장 김희옥) 2014학번이 된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새내기가 된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전 11시부터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만해광장에서 열린 2014학년도 동국대학교 입학식에 모습을 드러낸 손나은은 검은색 코트를 입고 무대 위에 올라 단아함을 뽐냈다. 동국대 14학번 신입생들은 손나은의 등장에 환호성을 지르며 환영했다.
손나은은 "동국대 2014학번 손나은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14학번 동국대 신입생이 됐다"고 환하게 웃으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손나은은 "동국대에 입학한 것을 축하드립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연극학과에 입학하게 돼 기쁘다. 훌륭한 문화예술인을 많이 배출한 연극학과에서 열심히 공부하겠다. 여러 선배님들처럼 저도 문화예술인으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손나은은 여러분들도 멋진 꿈을 함께 이룰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학교에 자주 나올 테니, 만나면 반갑게 인사해요"라고 덧붙였다.
입학식을 지켜본 박재우(영어통번역과) 씨는 "스케줄 때문에 바쁘겠지만, 그래도 말한 것처럼 학교에서 종종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동국대 선배인 이덕화, 이승기, 박민영, 포미닛의 허가윤, 소녀시대의 윤아, 서현이 신입생에게 전하는 축하영상이 상영됐다.
손나은은 2014학년도 수시 1차 전공재능우수자(연기재능) 전형으로 합격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손나은 ⓒ 동국대학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