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3:24
사회

카페베네, 글로벌 인재 신입사원 공개 채용

기사입력 2014.02.25 12:57

대중문화부 기자


▲ 카페베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국내법인과 미주법인, 글로벌법인에서 근무할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카페베네는 25일 "2014년도 공개 채용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 성과가 두드러짐에 따라 해당 분야를 이끌어 갈 글로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특히 미국시장은 진출 2년만에 뉴욕 타임스퀘어점을 비롯한 9개 매장 운영과 약 60개점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어 향후 성장 따른 글로벌 인력을 채용하여 사업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모집부문은 카페베네 국내법인과 미주법인, 글로벌 법인으로 크게 나뉘며 각 부문에서 영업, 운영, 교육, 매장관리, 회계, 스토어 매니저, 바리스타 등 다양한 분야의 직무 담당자와 국내법인의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의 남녀로 학력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카페베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2014 카페베네 공개 채용 내용을 확인 후 희망하는 부문과 직무를 선택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및 면접을 거쳐 최총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번 2014 카페베네 공개 채용은 전세계 10개국에 운영 중인 1121개 매장과 미국과 중국을 비롯한 150여개의 오픈 준비매장의 관리와 원활한 해외 매장 확대를 위한 것으로 선발 인원 중 일부는 미국법인 및 해외법인에서 근무하게 된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카페베네 ⓒ 카페베네 페이스북]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