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07:20
연예

스윙스, 팬송 'To My Fans' 무료 공개 "자그마한 보답"

기사입력 2014.02.20 10:55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래퍼 스윙스가 팬들에게 바치는 노래 'To My Fans'를 무료로 공개한다.

스윙스는 19일 소속사 브랜뉴뮤직 홈페이지를 비롯 각종 힙합 커뮤니티에 팬들을 위한 곡인 'To My Fans'을 무료로 공개하며 오는 26일 발표할 새 EP앨범 '감정기복 II Part.1 : 주요 우울증'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 올렸다.

'To My Fans' 가사에는 '근데 하나는 안 변해, 너네가 내 닻 나는 이 진심을 전해, 내가 만약에 콩밥을 먹게 된다면 틀림없이 넌 올 거야, 면회 이건 내 존재 여부만큼 믿어, 난 맘이 편해'라며 팬들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표현하고 있으며 '내가 잘 되길 바라는 주위 사람들 보면 날 장애인으로 보는 듯해, 찡하게 고마워 뭔가가 심각하게 부족한 놈 짜증 참아가며 날 부축하고 I'm sorry man 그래서 난 달려, man'이라며 방황 했던 시간 동안 자신을 믿어 준 팬과 주위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도 표현하고 있다.

브랜뉴뮤직 측은 "이번 스윙스의 무료 공개곡 'To My Fans'는 원래 앨범에 수록하려던 곡이었으나 곡에 사용된 샘플의 클리어 과정이 예상보다 길어지자 스윙스의 제안으로 오랫동안 새로운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이 곡을 무료로 공개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스윙스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다림에 목말라 있을 팬들에게 자그마한 보답이 되었으면 한다. 오는 26일 공개될 스윙스의 새로운 EP는 스윙스가 가진 개성을 극대화한 독특한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팬들을 위한 무료 공개곡을 발표하며 새로운 EP활동의 포문을 연 스윙스의 새 앨범 '감정기복 II Part.1 : 주요 우울증'은 오는 26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 될 예정이며 현재 모든 음반매장과 음반사이트들을 통해 절찬리 예약판매 중이다. CD 발매일은 27일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스윙스 ⓒ 브랜뉴뮤직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