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노래를 타고' 백성현(박현우 역)을 두고 사랑의 줄다리기 펼치는 다솜(공들임)과 황선희(공수임). 박현우의 마음은 어디로?
▶지난 방송에서는 백성현의 출국준비에 황선희가 충격을 받는 상황이 그려졌어요. 맨 아래 가운데 카드는 백성현의 현재 상황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재미나게도 이 카드에서 컵 8개가 보이고 한 사람이 등을 보이며 산 위로 올라가고 있는데, 컵은 마음을 말하는 것으로 이것을 보면 백성현은 마음을 정리하고 떠나고 있는 것을 말하고 변화가 많은 달은 불안한 감정을 나타내고 있네요.
또 카드 왼쪽이 백성현과 다솜과의 관계이고, 오른쪽이 황선희와의 관계를 말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왼쪽 두 번째의 한 사람이 거꾸로 매달려 있는 카드를 보면 이것은 시간을 가지고 인내해야 하는 것이 필요함을 말하고, 맨 왼쪽의 두 사람이 서로 컵을 맞대고 있는 모습은 앞으로 감성적인 교류를 통해 사랑을 나누게 된다는 것을 말하고 있어요.
반면 오른쪽을 보면 'Death:죽음' 카드가 나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두 사람의 관계가 마무리됐다는 것이고, 위에 금화 7개가 보이는 것은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어려워진다는 것을 말하고 있어서 백성현의 마음은 다솜에게로 기울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타로카드는 말하고 있네요.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애니타로 제공, KBS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