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손을 잡아 OST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김용진(보헤미안)이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지원 사격에 나섰다.
'내 손을 잡아' 제작진은 14일 "이날 김용진이 부른 '내 손을 잡아' OST '기다린다'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라고 밝혔다.
'기다린다'는 김용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어우러져 강렬하고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완성됐다. 해당 곡은 '로맨스가 필요해3', '나인','무정도시', '학교 201' 등 히트 OST를 제작해 온 프로듀싱 팀 1601이 참여했다.
벌써 세 번째 호흡을 맞춘 1601과 김용진은 여러 번에 걸친 재 녹음과 믹싱을 통해 완성도 높은 OST를 만들었다. 아름답고 수려한 가사로 유명한 작사가 지미선과 기타리스트 노경환, 베이시스트 황애정, 잼스트링 등 국내 정상급 세션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내 손을 잡아'는 박시은, 이재황, 진태현 등의 배우들이 열연하며 시청률 15%를 기록하는 등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주인공 한연수(박시은 분)에 대한 민주원(이재황)의 열렬한 마음이 담긴 이번 OST가 발매됨에 따라 이들의 러브라인에 몰입도를 고조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내 손을 잡아' OST '기다린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내 손을 잡아 OST ⓒ 더하기 미디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