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4/0212/1392177181775.jpg)
▲사육신온라인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이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
씨앤씨미디어 깜놀닷컴은 12일 '사육신온라인'의 두 번째 신규서버인 '무신'을 오픈하고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 오픈 및 서버 안정화, 버그 수정,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 등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점검은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로 예정됐으며, 점검 종료와 함께 신규서버가 오픈된다.
필드PK,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 문파전 등 최적화된 PVP 시스템과 특화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장점으로 하는 사육신온라인은 정식 서비스 이후 각종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는 정통 MMORPG게임으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빠른 시일 안에 신규서버를 새로이 오픈했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3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를 무상으로 전원 지급하며, 레벨 달성 및 성과 달성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 및 귀속 금화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사육신온라인'은 진미인, 천신전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ENP GAMES'와 채널링 계약을 통해 '푸푸게임(http://www.pupugame.com/)' 을 통해서도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사육신온라인 ⓒ 씨앤씨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