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0:24
연예

'진짜 사나이' 류수영-손진영-장혁, 아쉬운 이별 '하차'

기사입력 2014.02.09 19:59 / 기사수정 2014.02.09 19:59

대중문화부 기자


▲ 진짜 사나이

[엑스포츠뉴스=민하나 기자] '진짜 사나이' 류수영, 손진영, 장혁이 육군 번개부대를 끝으로 하차를 했다.

9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육군 번개부대를 끝으로 류수영, 손진영, 장혁이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특별한 인사나 눈물 없이 장혁의 편지로 담담하게 이별을 전했다.

이날 번개부대 전출을 준비하며 멤버들은 또 다른 이별을 준비해야만 했다. 바로 그동안 함께해온 류수영, 손진영, 장혁이 번개부대를 끝으로 하차를 결정한 것.

류수영은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퍼펙트 가이'로 활약했고, 손진영은 비록 '구멍병사'의 대표주자지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곤 했다.

뒤늦게 합류한 장혁 역시 기존의 멤버들 못지 않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에이스다운 많은 활약을 선보였으나 스케줄 문제로 불가피하게 하차하게 됐다.

이렇듯 '진짜 사나이'의 초석을 닦은 류수영, 손진영과 '열혈병사' 이미지를 구축하며 방송의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만든 장혁의 하차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아쉬운 마음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다음 주 '진짜 사나이'에서는 기존 멤버인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박형식과 함께 새 멤버 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가 출연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일밤-진짜 사나이'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민하나 기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