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22:26
연예

유승우,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 발매

기사입력 2014.02.03 10:06 / 기사수정 2014.02.03 10:06

정희서 기자


▲ 유승우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유승우가 1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빠른 열아홉'으로 돌아온다.

유승우 소속사 UK뮤직 측은 3일 유승우의 컴백 소식과 함께 미니 앨범 '빠른 열아홉'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우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유승우는 한층 성숙한 느낌을 자아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앨범 명 '빠른 열아홉'은 또래보다 빨리 음악 활동을 시작하며 조금을 다른 삶을 살게 된 유승우의 현재를 표현한다. 2월 생일인 유승우는 빠른 97년생으로 올해 열여덟 살이지만 열아홉 살 친구들과 함께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다. '빠른 열아홉'은 빠른 년생으로서 남들보다 빨리 사회 생활을 시작한 유승우의 고민이 담겨 있다.

소속사 UK뮤직 관계자는 "유승우의 현재와 고민을 그대로 담아 낸 앨범이니 곡의 분위기도 기존에 유승우가 선보였던 음악과는 완전히 달라졌다.유승우는 기존 이미지에 얽매이지 않고 현재 하고 있는 생각과 고민을 솔직하게 담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유승우의 성장이 돋보이는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해 5월 미니 앨범 '첫 번째 소풍'으로 데뷔한 유승우는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유승우는 지난 10월 랩퍼 산이와 함께 발표한 자작곡 '유후(U Who?)'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휩쓸며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 한 바 있다.

유승우의 새 앨범 '빠른 열아홉'은 10일 정오 출시될 예정이며, 5일 타이틀 곡의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유승우 ⓒ CJ E&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