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9:38
연예

'아육대' 샤이니 민호 "풋살 못할까봐 아버지가 걱정하셔"

기사입력 2014.01.13 13:06 / 기사수정 2014.01.13 13:20



▲ 아육대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샤이니 민호가 아버지 최윤겸 전 축구감독을 언급했다.

민호는 13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공개 녹화로 진행된 MBC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대회'의 풋살 예선 경기에 출전했다.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호는 "어떤 운동을 자주 하냐"는 플로어 MC 맹승지의 질문에 "생활 체육을 좋아해서 풋살 농구 등을 자주 한다. 틈만 나면 운동한다"고 밝혔다.

전 축구 감독이자 아버지 최윤겸에 대해서는 "아빠는 내가 축구하는 것을 싫어한다. 내가 못할 까봐 걱정한 것 같다. 최선을 다해서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풋살 경기에는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 우현-호야, EXO 루한-시우민, 테이스티 소룡, 서프라이즈 공명, 블락비 유권, 2AM 슬옹, B1A4 바로, 틴탑 리키, 방탄소년단 지민, 구자명, 루나플라이 샘, 에릭남, 션리, 비스트 윤두준-이기광-양요섭, B.A.P 방용국-영재, 비투비 서은광-민혁, 노지훈, ZE:A 동준-태헌, 빅스 라비, M.I.B 오직-강남, 에이젝스 효준, 소년공화국 수웅, 케이헌터 등이 출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김성주-이병진, 전현무-신동, 허일후-광희가 진행하는 '아이돌스타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대회'는 설 연휴 중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아육대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