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7:20
연예

'우결4' 우영-박세영 "첫인상? 비슷한 점 많아 놀랐다"

기사입력 2014.01.10 08:00 / 기사수정 2014.01.10 02:34



▲ 우리결혼했어요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2PM 우영과 배우 박세영이 가상 부부가 된 소감을 털어놓았다.

우영과 박세영은 9일 경기도 용인 우결마을에서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새로운 커플로 임하는 소감과 첫인상, 각오 등에 대해 밝혔다.

우영은 "생각보다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놀랐다. 친구를 만난 것 같은 느낌도 들고 기대가 된다"며 들뜬 마음을 전했다.

박세영은 "(우영이) 낯도 많이 가리고 조용조용할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더라. 매일 일하는 모습만 보다 대화를 해 보니 비슷한 점이 많았다. 놀랍고 반가웠다"며 첫 인상을 전했다.

이어 "첫 촬영 때 둘 다 긴장을 많이 해서 대화가 많이 없었다. 편집 예쁘게 잘 됐을 거라 믿는다"며 수줍게 웃었다. 

상대방과 이상형이 가깝냐는 질문에는 "나와 많이 닮았다. 이야기가 잘 통해서 가까워질 것 같다"고 답했다. 우영 역시 "많이 가깝다"며 고개를 끄떡였다.

'우리 결혼했어요4'는 새 커플인 우영-박세영을 비롯해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는 윤한-이소연, 엉뚱함을 자랑하는 정준영-정유미 커플까지 세 커플 체제를 이어간다. 우영 박세영 커플의 첫 만남은 11일 전파를 탄다.

'우리 결혼했어요4'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우리결혼했어요 우영 박세영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