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우 수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래퍼 수호가 오랜 절친인 김태우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9일 래퍼 수호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호는 오는 11일 김태우 신년 콘서트'응답하라 2014'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콘서트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수호는 이번 콘서트 무대에서 김태우가 피처링을 맡은 첫 번째 앨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비롯해 '애수', '니가 있어야 할 곳', '촛불 하나', 'Friday Night' 등을 god 메들리를 김태우와 함께 부르며 관객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김태우는 2007년 수호의 첫 번째 앨범 '봄 여름 가을 겨울'과 두 번째 앨범 '사랑 더하기', 지난해 '장난 아니야' 피처링으로 참여해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프로듀서 겸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수호는 그 동안 가수 아이유를 비롯해 김범수, 김태우, 케이윌 등 많은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또한 가수 백지영, 길구봉구, 유성은의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등 음악적 역량을 발휘해 오고 있다.
김태우 신년 콘서트 '응답하라 2014'는 오는 11일 저녁 7시 이태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김태우 수호 ⓒ WS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