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6:24
연예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누리꾼 환호 "'우결' 출연해"

기사입력 2014.01.05 12:29 / 기사수정 2014.01.05 12:29



▲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델 장윤주와 방송인 노홍철의 가상 결혼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IF 만약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장윤주와 노홍철의 가상 결혼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장윤주와 노홍철은 가상 결혼을 한 설정으로 하루 동안 노홍철의 집에서 지내게 됐다. 장윤주는 실제 결혼을 했다는 생각으로 진지하게 몰입한 후 노홍철을 남편으로 대했다. 특히 장윤주는 노홍철과 가상 결혼을 통해 과감한 스킨십과 장난기 가득한 성격, 여성스러운 성숙미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장윤주와 노홍철의 가상 결혼을 본 누리꾼들은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의외로 잘 어울려",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진짜 결혼이라도 축복하겠다",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하루는 너무 짧은데?",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우결 출연했으면 좋겠다"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또한 "장윤주, 노홍철과 가상 결혼하고 수줍은 모습 매력있다", "장윤주, 당돌한 모습에 반할 뻔했다", "장윤주,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못하는 게 없네", "장윤주 같은 여자친구 있으면 좋겠다" 등 장윤주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 MBC]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