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8:01
연예

'열애' 심이영, 과거 발언 "최원영에 이성적으로 끌려"

기사입력 2013.12.24 16:31 / 기사수정 2013.12.24 16:31

정희서 기자


▲ 최원영 심이영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심이영 측의 최원영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심이영의 발언이 화제에 올랐다.

24일 심이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심이영이 최원영과 열애 중이다.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알게 돼 6개월 정도 만남을 가져온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 이야기는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잘 알지 못하지만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것은 맞다"고 설명했다.

앞서 최원영과 심이영은 지난 6월 종영한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각각 김철규와 마홍주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극중 두 사람은 사랑 없는 결혼으로 힘들어하다 결국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러브 라인을 맺게 된다.

이에 심이영이 과거 한 방송에서 최원영에 대해 언급한 것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백년의 유산’에서 심이영의 도우미 '미세스박'으로 출연했던 배우 전성애는 지난 5월 MBC 에브리원 '오늘부터 엄마아빠'에 출연해, 심이영에게 "여자는 자신을 흥분시키는 남자에게 끌린다"며 "전현무와 '백년의 유산' 속 남편 최원영 중 어떤 사람에게 더 흥분되냐"고 물었다.

심이영은 답변을 회피하다가 "이성적으로 끌리는 것은 최원영이다. 전현무는 그냥 편한 오빠일 뿐이다"고 말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최원영 심이영 열애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