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9:09
연예

'개그콘서트' 이미림 작가 등장, 연예인 뺨치는 '미모'

기사입력 2013.12.22 21:46 / 기사수정 2013.12.22 21:47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개그콘서트'의 이미림 작가가 '왕 게임'에 깜짝 등장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왕 게임' 코너에서는 이미림 작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왕 게임'은 선물의 왕을 놓고 치열한 토론을 펼쳤다. 노우진이 돈을, 장기영이 쥬얼리를, 박영진이 명품가방을 내세운 가운데 마지막으로 김기열이 이벤트 머리띠를 하고 나왔다.

김기열은 진지한 얼굴로 "한 사람을 위한 이벤트를 하겠다. 사실 2년 된 여자친구가 있다. 이 자리에서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 지금 여기에 있다. 미림아 지난 2년 동안 함께해줘서 고마워. 많은 사람 앞에서 얘기해보고 싶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실제 이미림 작가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미림 작가는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본을 들고 있던 이미림 작가는 김기열의 프러포즈에 대본으로 얼굴을 가리며 부끄러워했다.

하지만 김기열은 "사실은 뻥이다. 우리 담당 작가다"라고 거짓말이었음을 털어놔 다시 한 번 객석을 놀라게 했다. 이어 작가를 향해 "미림아 대단한 아이디어였다"고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우고는 뒤로 물러나 웃음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이미림 작가, 김기열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