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가수 박지윤이 팬들에게 직접 쓴 손편지로 미리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박지윤은 11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미스틱89 캐롤 '크리스마스 소원' 뮤직비디오 공개됩니다. 많은 사랑 부탁해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라고 설명하며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와 함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박지윤이 직접 쓴 크리스마스카드에는 올 한해 자신을 사랑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인사가 담겨 있다.
크리스마스 카드를 통해 박지윤은 "저에게도 2013년은 뜻 깊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미스틱89와 인연을 맺고 발표한 미스터리가 많은 사랑을 받아서 올 한 해 마무리를 기분 좋게 하는 것 같아요~”라면서 "더 열심히 내년에 나올 앨범들 작업해서 최선을 다해 여러분께 좋은 음악과 모습으로 보답할게요"라고 전했다.
이날 밤에는 박지윤 뿐만 아니라 윤종신, 조정치, 김예림, 장재인, 뮤지, 퓨어킴, 김정환 등 미스틱89 아티스트들이 동시에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개하며 직접 쓴 손편지로 각자의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미스틱89는 연말을 맞이해 시즌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2013'를 준비했다. 11일 밤에는 타이틀곡인 '크리스마스 소원'의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되기도 했다.
미스틱89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시즌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2013’의 음원은 12일 정오에 발매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미스틱89]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