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수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JYJ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김준수가 오는 12월 30일, 31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2013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를 열고 2013년의 마지막 날을 팬들과 함께 보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준수의 이번 뮤지컬&발라드 콘서트는 김준수의 주요 뮤지컬 넘버와 솔로 1, 2집, 참여 OST 그리고 평소 즐겨 부르는 곡으로 구성돼며 오케스트라와 100% 라이브 밴드와 함께 올 라이브로 진행된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지난해 새로운 시도로 극찬받은 뮤지컬&발라드 콘서트는 김준수이기에 가능했던 공연 형식이다. 김준수는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자랑하는 아티스트로 오는 연말 공연을 통해 다시금 그 위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김준수는 뮤지컬 '천국의 눈물', '모차르트', '엘리자벳'으로 한국뮤지컬대상에서 3년 연속 인기스타상을 수상 했고, 18회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는 남우주연상과 2013년 골든티켓어워즈에서 뮤지컬 남자 배우상을 받았다.
김준수는 참여하는 뮤지컬마다 오픈 즉시 매진 시켰고 뮤지컬 데뷔 3년 만에 대한민국 3대 대극장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는 대기록을 세웠다.
또한 지난 7월 발매한 정규 2집은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 호평 받으며 발표 동시와 함께 싱가폴, 대만, 일본 등 8개국 아이튠즈에서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5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
김준수는 현재 뮤지컬 '디셈버:끝나지 않은 노래'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연말 단독 콘서트 '2013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 티켓은 오는 12월 3일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김준수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