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8:40
연예

크레용팝 공십 입장 언급 無…모모이로클로버Z '삼장법사 콘셉트 공개'

기사입력 2013.11.25 10:28 / 기사수정 2013.11.25 10:37

대중문화부 기자


모모이로클로버Z, 크레용팝 공식 입장 발표 관련 언급 없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모모이로클로버Z 멤버 아리야스 모모카가 새로운 의상 콘셉트를 공개했다.

아리야스 모모카는 앞서 크레용팝과 유사한 크리스마스트리 의상을 착용한 사진을 앞서 공개한 장본인이다. 아리야스 모모카의 의상과 크레용팝의 신곡 의상의 유사성이 제기되자 크레용팝 측은 공식 입장을 발표하며 해명한 바 있다.

23일 아리야스 모모카는 자신의 블로그에 "전국 투어가 끝났어요. 공연장에 와주신 여러분과 멀리서 힘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리야스 모모카는 삼장법사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의상은 콘서트에서 입었던 복장으로 보인다.

아리야스 모모카는 크레용팝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한편 23일 한 국내 커뮤니티에서 크레용팝의 신곡 의상 콘셉트가 일본 걸그룹 모모이로클로버Z와 유사하다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크레용팝 측은 보도 자료를 통해 "크리스마스트리의 상징적 이미지를 그대로 형상화했을 뿐"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크레용팝 측은 "크리스마스트리가 주는 상징적 이미지가 다. 따라서 크리스마스트리를 본뜬 모든 의상들은 그 상징적 이미지를 따라갈 수밖에 없다"는 공식 입장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아리야스 모모카 블로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