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0:49
연예

김아중-주원, 체력관리 비법 공개 "보양식이 최고" (캐치미)

기사입력 2013.11.18 15:44 / 기사수정 2013.11.18 15:44

나유리 기자


▲김아중 주원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배우 김아중과 주원이 체력 관리 비법으로 '음식'을 꼽았다.

주원, 김아중 등 영화 '캐치미'의 주연 배우들은 1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영화와 관련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주원은 최근 드라마, 영화, 뮤지컬, 예능까지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는 체력 비법을 묻자 "원래는 체력관리를 하지 않았는데, 얼마전에 심하게 아팠다. 그래서 이제는 안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요즘은 그러게 좋아하던 커피도 끊고, 홍삼을 먹는다. (뮤지컬) 공연도 하니까 목에 좋다는건 다 챙겨먹고, 어머니가 오미자, 오디, 포도 등을 섞은 즙을 해주셔서 그것도 먹고있다. 건강할 때 관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함께 자리한 김아중 역시 "평소에 몸에 좋은 음식 먹는걸 좋아한다"며 "저는 여러가지 민간요법을 취했다가 오히려 상태가 안좋아졌다. 밥 열심히 먹고, 본인에게 맞는 건강 음식을 찾는게 중요하다"고 밝혀 취재진을 폭소케 했다.

한편 영화 '캐치미'는 완벽한 프로파일러 이호태(주원 분)가 전설의 도둑으로 나타난 10년전 첫사랑 윤진숙(김아중)을 다시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코미디다.

극중 김아중은 완벽한 범죄행각으로 정평이 나있는 최고의 절도범 '윤진숙'을, 주원은 외모까지 완벽한 프로파일러 '이호태'를 연기했다. 12월 12일 개봉.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사진 = 김아중 주원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