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39
연예

'걸그룹' 베스티, '희망나눔천사콘서트' 출격

기사입력 2013.10.22 14:4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걸그룹 베시트가 오는 26일(토) 오후 6시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2013 희망나눔천사 콘서트' 무대에 선다.

리더 혜연을 필두로 U·JI(유지), 다혜, 해령의 4인조로 구성된 베스티는 지난 7월 12일 '두근두근'으로 가요계 데뷔 후 앨범활동은 물론, 연기, MC,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유의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긍정에너지를 선사해온 베스티는 데뷔 3개월만인 10월 17일 두 번째 싱글 '연애의 조건'을 발표하고 각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곡 '연애의 조건'은 손담비, 씨스타, 포미닛, 애프터스쿨 등을 히트시킨 가요계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여성들의 이상형에 대한 마음을 솔직히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에너지 넘치는 베스티의 무대는 오는 26일(토) 오후 6시 '희망나눔천사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어린이재단·서울특별시·서울시특별시 교육청·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고 엑스포츠뉴스·뉴스토마토·토마토TV·스포츠투데이가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김소정, 꽃잠프로젝트, 나인뮤지스, 더씨야, 베스티, 아이투아이, 제이투엠(J2M), GI(Global lcom), 퓨어, 허니지가 출연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베스티 ⓒ YNB엔터테인먼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