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50
연예

'감자별', 한글날 맞아 1~6회 연속 방송 '시청자에 보답'

기사입력 2013.10.09 16:23 / 기사수정 2013.10.09 16:23

대중문화부 기자


▲ 감자별 한글날 연속방송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tvN 시트콤 '감자별'이 한글날을 맞아 연속 방송된다.

9일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이 9일 한글날 맞아 연속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tvN은 "한글날인 9일 오후 2시 30분부터 '감자별' 1~6회 연속 방송을 편성했다"며, "'감자별'의 속도감 넘치는 스토리와 개성 만점 캐릭터들을 한꺼번에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이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tvN '감자별'은 이순재, 노주현, 금보라 등 관록의 명배우들과 하연수, 여진구, 고경표 등 떠오르는 신예들의 절묘한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진구-하연수의 '구수커플'과 하연수-고경표의 '수표커플' 등 방송 초반부터 전개되고 있는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정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의 미스터리 컴퓨터 천재 홍혜성(여진구 분)과 까칠한 허세 CEO 노민혁(고경표)이 나진아(하연수)와 각기 다른 인연으로 러브라인을 암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따뜻한 위로와 귀여운 장난으로 나진아를 웃게 만드는 홍혜성과 회사에서 따돌림 당하는 진아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알게 모르게 도와주는 노민혁의 상반된 매력이 교차하며 방송 초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감자별 한글날 연속방송 ⓒ tvN]

대중문화부 이희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