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8:20
연예

'열애' 포스터 공개, 강렬한 5人5色 배우들의 존재감

기사입력 2013.09.25 15:53 / 기사수정 2013.09.25 15:53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열애'(극본 박예경, 연출 배태섭)는 두 남녀 주인공의 가슴 아픈 사랑과 이들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성공과 몰락을 그린다.

25일 공개된 '열애' 포스터에는 전광렬, 성훈, 최윤영, 황신혜, 심지호의 모습이 강렬하게 담겼다. 

'열애'의 갈등의 중심에 서 있는 '강문도' 역의 전광렬은 돈과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가족마저 버리는 야심가답게 차가운 표정을 한 채 모두에게 등을 돌리고 있는가 하면, 문도의 숨겨진 여자에서 전처를 내쫓고 대기업의 안주인이 되는 '홍난초' 역의 황신혜는 전광렬을 빼앗기지 않으려는 듯 끌어안으면서도 무언가를 갈구하는 눈빛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아버지 문도와는 다른 삶을 살고자 하는 '강무열'을 대변하듯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성훈과 비극적 운명으로 얽힌 남자와 사랑에 빠지고 마는 '한유정' 역의 최윤영, 그리고 아버지와 사랑하는 여자를 빼앗겼다는 질투감에 사로잡힌 표정의 홍수혁 역을 맡은 심지호가 눈에 띈다.

특히 부모 세대의 악연으로 얽힌 세 남녀 성훈, 최윤영, 심지호는 서로 다른 곳을 향한 시선들과 비장한 표정으로 삼각 러브라인과 함께 팽팽한 긴장감을 예고하고 있다.

'열애'는 '원더풀 마마' 후속으로 28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열애' 포스터 ⓒ SBS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