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08
연예

유세윤, 김구라 '라스' 복귀 언급 "내게 도움 받았다"

기사입력 2013.08.29 17:50 / 기사수정 2013.08.29 18:4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김구라의 '라디오스타' 복귀를 우회적으로 언급했다.

유세윤은 29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tvN '퍼펙트 싱어 VS' 공동 인터뷰에서 "'라디오스타' 이후 다시 김구라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편안한 형이라 마음이 든든하다"고 말했다.

이어 유세윤은 "저도 김구라를 위해 한 것도 있고 이번에 뭔가 도움을 받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이는 유세윤이 음주운전 이후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MBC '라디오스타'에서 하차했고 이어 김구라의 복귀가 이뤄진 상황을 언급한 것.

또 그는 "내 성격이 누군가에게 조언을 받지 않는 편이다. 그런면에서 김구라는 눈빛으로만 메시지를 던져 아주 좋다"고 흡족해했다.

한편 '퍼펙트 싱어 VS'는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팀과 비(非) 가수팀이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V 스캐너'는 노래 각 부분마다 음정, 박자는 물론 바이브레이션, 당김음 등 세밀한 부분을 체크해 가창을 평가하게 된다.

가수팀에는 박완규, 이정, 린, 스윗소로우 성진환,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우승자 손승연이, 비가수로 구성된 드림싱어팀에는 성악가 서정학, 국악인 고금성, 팝페라 가수 이사벨조, '보이스코리아 키즈' 우승자 김명주 양이 출격한다. 각 팀은 총 5곡의 공통 미션곡으로 노래 대결을 벌이며 팀별 최종 노래점수를 합산해 우승팀이 확정된다. 오는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유세윤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