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06:18
경제

[맨즈 그루밍] 그녀를 반하게 한, 그 남자의 '향'

기사입력 2013.08.23 21:54 / 기사수정 2013.08.23 21:5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함께 여름을 보내는 커플이라면, 이전에는 평범하게 했던 애정행각을 한번쯤 망설이게 된다.

손이라도 한번 잡더라도 남녀 각자의 머릿속은 복잡해진다. 주르륵 흐르는 땀과 땀냄새에 아무리 듬직하고 강한 남자라도 여자친구가 불쾌할까 움츠러들 것이 분명. 여자 또한 로맨틱한 스킨십을 꿈꾸지만 너무나 현실적인 상황에 당혹스럽다. 서로의 스킨십을 가로막고 불쾌감을 주는 여름이야말로 커플 브레이커!

그러나 위기는 언제나 기회를 가져오는 법이다.

불쾌한 땀냄새 대신 내 남자만의 기분 좋은 향을 맡는다면 다시 한번 사랑의 설렘을 느끼게 되지 않을까? 여름에도 멋지게 손을 흔들며 날 껴안아줄 내 남자를 위한 향을 소개한다..



1. 본트리 루트 버치 애비뉴 워터&에센스

'아빠 스킨냄새'로 치부되는 남자향은 NO!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엄친아', 내 남자의 향을 원한다면, 본트리 루트 버치 애비뉴 워터&에센스를 권해본다. 향수가 아닌 남성 기초 화장품만으로도 지금껏 맡아보지 못한 특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본트리 루트 버치 애비뉴 라인은 순수 국내산 천연수액으로 만들어 숲 속의 상쾌한 자연의 향을 담았다. 또한, 주름개선 및 미백의 2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소홀하기 쉬운 내 남자의 피부까지 관리할 수 있다. 땀과 향수의 혼합으로 인한 불쾌한 향이 아닌 은은하게 퍼지는 그의 향 덕에 남자의 얼굴을 ‘쓰담쓰담’하고 있는 그녀를 발견할지도.

[가격정보] 본트리 루트 버치 애비뉴 2종 / 각 150ml, 24,900원



2. 불독 오리지널 데오드란트

땀 냄새 때문에 팔을 올리기 부끄러운 내 남자에게 자신감과 당당함을 얻게 해주자. 쿨한 그루밍 브랜드인 불독이 남성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불독 오리지널 데오드란트'를 출시했다. 불쾌한 땀냄새를 잡아주고 배출된 땀을 흡수하는 역할을 도와주는 저자극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땀 걱정 없이 커플들의 애정을 표현하게 해줄 여름 필수품이 아닐까 싶다. 불독은 8가지 허브 에센스 오일 및 효능이 입증된 내추럴 성분으로 만들어진 남성 전용 스킨 케어 브랜드이다.

[가격정보] 불독 오리지널 데오드란트 50ml 13,000원



3. 펜할리곤스 사토리얼

품격 있는 내 남자라면 당연히 향수도 품격 있는 프리미엄 향수가 필수. 펜할리곤스는 영국 왕실의 인증을 받으며 142년 전통을 지닌 영국 향수 브랜드이다. 윌리엄 왕자가 즐겨 쓰는 향수로 알려진 사토리얼은 깔끔한 양복을 차려 입은 진중하고 멋진 젠틀맨을 떠올리게 하는 향이다. 여름에도 내 남자의 카리스마와 품격을 유지시켜주는 펜할리곤스 사토리얼 향수로 사랑을 이어나가자.

[가격정보] 펜할리곤스 사토리얼 50ml 178,000원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