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8:24
연예

박형식 '맛다시 군대볶음밥' VS 데프콘 '닭갈비만두' 접전

기사입력 2013.08.23 12:34 / 기사수정 2013.08.23 12:34



▲ 맛다시 닭갈비만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해피투게더 시즌3' 야간매점 코너를 통해 맛다시와 닭갈비만두가 소개됐다.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 광희, 박형식과 함께 가수 데프콘, 조정치가 출연해 밤참 요리 실력을 겨뤘다.

이날 박형식은 맛다시를 이용한 군대 볶음밥을 선보였다. 맛다시는 군전용 고추장 양념 소스로 앞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박형식의 극찬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형식이 준비한 군대볶음밥은 햄, 달걀, 밥과 함께 맛다시를 넣어 볶으면 완성되는 간단한 조리법으로 MC들의 호평을 받았지만 데프콘의 닭갈비만두에 밀려 최종 메뉴 선정에 오르지 못했다.

데프콘의 닭갈비만두는 화려한 비주얼과 손색없는 맛으로 출연진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48호 메뉴에 선정됐다.

데프콘이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닭갈비 소스에 만두, 각종 채소를 넣은 뒤 닭갈비만두를 완성해내자 이를 맛본 출연자들은 "정말 맛있다", "양념 소스가 대박이다", "실제로 음식점에서 파는 메뉴 같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조정치는 게으른 이미지와 다르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는 새로운 메뉴를 가지고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지만 결국 김예림의 아이디어로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맛다시 닭갈비만두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