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모바일 액션 MORPG '다크헌터'가 신규 캐릭터 '캐츠걸'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다크헌터'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캐츠걸'은 근접 타격 공격과 광범위 격파에 특화된 공격 유닛이다. '다크헌터'의 배경인 아라다 행성에서 몬스터들의 공격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다크헌터' 조직에 가입, 몬스터들을 사냥한다는 스토리를 가진 '캐츠걸'은 거대한 망치를 자유롭게 휘두르며 소녀 캐릭터이다. 특히, 순진하고 귀여운 외모와는 반대로 괴력을 발휘하여 몸집보다 큰 망치를 시원하게 휘둘러 몬스터들을 한방에 하늘로 날려버리는 특기를 가지고 있다. 소녀의 가녀린 외모 뒤에 개성 강한 파괴력을 겸비한 매력적인 캐릭터이기에 플레이어에게 통쾌하고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다크헌터'의 신규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캐츠걸 사심 고백 이벤트' (http://2url.kr/ySN)를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캐츠걸 사심 고백 이벤트'에는 캐츠걸에 대한 애절한 고백을 마켓 및 댓글로 등록하고 해당 내용을 쿤룬코리아 마케팅팀에 접수하면 된다. 가장 애절한 사심을 고백한 고객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20명에게는 '다크헌터' 내에서 사용 가능한 보라색 보석 30개와 수정 15만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쿤룬코리아는 지난 29일, 다크헌터가 서비스 되고 있는 각국의 '캐츠걸'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캐츠걸이 좋은가봉가' 인기투표 이벤트(http://115.68.46.194/event/darkhunter/20130726_cats/ )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캐츠걸이 좋은가봉가' 이벤트에서는 한국, 중국, 일본의 '캐츠걸' 일러스트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인기투표 1등으로 선정되는 일러스트를 맞춘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캐츠걸 대형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투표에 참가하고 이벤트 내용을 친구들에게 가장 많이 알린 참가자 5명에게는 1만원권의 문화상품권 혜택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캐츠걸 사심고백' 이벤트와 '캐츠걸이 좋은가봉가' 이벤트 외에도 '다크헌터'의 업데이트에 발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라며, "앞으로도 풍부한 업데이트 콘텐츠를 준비중인 본격 모바일 액션 MORPG '다크헌터'에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박해란 실장은 "쿤룬코리아는 '다크헌터' 이외에도 자사가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들을 통해 게이머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덧붙였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다크헌터 캐츠걸 사심고백 이벤트 ⓒ 쿤룬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