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모바일 액션 RPG '던전리그(Dungeon League)'가 29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던전리그EX'로 새롭게 출시됐다.
'던전리그'는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RPG에 장비 강화 및 진화 시스템을 탑재한 게임으로 호쾌한 액션성과 이벤트 던전, 리그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던전리그EX'의 가장 큰 특징은 '신규 캐릭터'의 추가다. 대검을 주무기로 강력한 공격과 광범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펠하르트, 활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과 연사스킬이 주무기인 쥬디스의 추가로 더욱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일정 아이템 조합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레시피 조합 시스템'과 저주받은숲, 크리스탈 신전, 용암계곡 등의 '신규 속성 던전'의 추가, '만렙'의 확장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의 추가로 '던전리그EX' 이용자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던전리그EX'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 후 평점/후기 등록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유니크 레시피 카드 100% 지급, 레벨 달성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던전리그EX'는 현재 ▲티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던전리그EX ⓒ SK네트웍스서비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