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아걸 '킬빌'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이 신곡 '킬빌'을 포함한 정규 5집을 공개한다.
브아걸은 2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앨범 'BLACK BOX'를 발매한다.
앞서 브아걸은 지난 26일 타이틀곡 '킬빌'의 티저 영상을 통해 음산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2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킬빌'의 첫 무대를 공개했다.
정규 5집 'BLACK BOX'에는 작곡가 윤일상의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멤버 제아, 미료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 작사가 김이나, 가수 프라이머리, 최자, A-TEAM, CANDY SOUND, DANCIS, EAST4A, HARANHN 등이 참여를 알렸다.
또한 '킬빌'은 레트로 사운드에 현대적인 감각이 결합된 신나는 셔플 리듬의 팝으로 리더 제아와 작곡가 이규현이 함께 작곡하고 김이나가 남자에 대한 복수의 내용의 가사를 썼다.
함께 공개된 '킬빌'의 뮤직비디오는 '아브라카다브라', 'Sixth sense', 아이유의 '좋은 날', '써니힐 '만인의 연인', 인피니트 '다시 돌아와', '추격자' 등의 뮤직비디오를 맡은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브아걸의 정규 5집 'BLACK BOX'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0일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브아걸 '킬빌' ⓒ 내가네트워크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