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2:36
연예

김수로, 군인 꼭짓점 댄스 공개 '진짜 사나이들의 춤사위'

기사입력 2013.07.21 15:27 / 기사수정 2013.07.21 15:33



▲ 군인 꼭짓점 댄스 공개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진짜 사나이'에서 군인 꼭짓점 댄스가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MBC '진짜 사나이'에서는 출연 중인 멤버 서경석, 류수영, 김수로, 손진영, 샘 해밍턴, 장혁, 박형식이 함께 체육대회 응원전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김수로가 창안한 2013년 버전 신개념 군인 꼭짓점 댄스를 공개한다.

최근 녹화에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대규모 남한강 도하작전 성공에 이어 청룡대대 체육대회에서 동료 병사들과 함께 경기에 출전한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체육대회 응원전과 장기자랑에 높은 점수가 반영된다는 소식에 눈이 번쩍 뜨였다.

고된 훈련 탓에 지칠 법도 한데 전혀 피곤한 기색 없이 무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100여명의 3중대원 군인들과 다른 중대원 등을 이기기 위한 응원전 연습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김수로는 지난 '독도는 우리땅' 체조대결에서 독보적인 리더십과 탁월한 댄스 감각을 선보이며 팀의 승리를 이끌어낸 만큼 신개념 군인 꼭짓점 댄스 2013 버전을 전수했다.

앞서 김수로는 독도체조를 특유의 과장된 동작이 돋보이는 꼭짓점 댄스로 승화시키며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긴 바 있다.

한편 자세한 이야기는 21일 오후 4시 55분 방영되는 MBC '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군인 꼭짓점 댄스 공개 ⓒ MBC]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