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자별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tvN 일일시트콤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가제, 이하 감자별)의 출연자 윤곽이 드러났다.
tvN은 12일 "김병욱 PD와 함께 제작 중인 '감자별'에 앞서 공개된 배우 여진구에 이어 이순재, 노주현, 금보라, 하연수, 고경표, 서예지의 출연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순재는 '지붕 뚫고 하이킥', 노주현은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금보라는 'LA 아리랑'을 통해 김병욱 PD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최근 '꽃보다 할배'에서 '직진순재'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다.
반면 여진구, 하연수, 고경표, 서예지는 김병욱 PD의 시트콤에 첫 출연한다.
이순재는 '노송' 역으로 출연해 극의 중심을 이루는 노씨 집안의 최연장자로 등장한다. 노주현은 '노수동' 역으로 노송의 아들이다. 금보라는 '왕유정' 역으로 출연해 노주현의 아내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고경표는 극중 배역명 '노민혁'이다. 노수동의 장남으로 직업은 완구회사 사장이다. 서예지는 '노수영'으로 노송과 왕유정의 딸이자 노민혁의 동생으로 등장한다. 하연수는 '나진아'로 출연하며 노씨 집안의 사람이 아닌 역할이다. 가난한 집에서 실질적인 소녀 가장 역할이다.
'감자별' 관계자는 "하연수는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등장하는 여진구(홍혜성 역)와 함께 노씨 집안과 얽히고 설키며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맡는다"고 전했다.
'감자별'은 우주에서 비정상적인 천체 운행이 일어난 뒤 벌어지는 노씨 집안의 좌충우돌 가족 이야기를 다룬 시트콤이다. 총 120부작으로 9월 23일부터 매주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밤 9시 15분부터 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감자별' 출연진 ⓒ CJ E&M, 메이드인찬,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