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29
게임

"모바일게임 '엑스칼리버, '던전앤소드'로 기억해주세요"

기사입력 2013.07.10 19:45 / 기사수정 2013.07.10 19:4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신작 모바일게임 '던전앤소드'가 출시를 앞두고 게임 로고 및 스크린샷 등을 공개했다.

'던전앤소드'는 앞서 '엑스칼리버'라는 이름으로 소개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로, 라이브플렉스는 출시에 앞서 각종 준비 작업에 대한 마무리와 함께 게임 서비스명을 변경하고 하반기 모바일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횡스크롤 방식으로 던전에서의 전투 콘텐츠가 주를 이루는 게임의 특징을 반영해 '던전앤소드'라는 이름을 선정했으며, 스킬 습득, 보조펫 시스템 등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다양한 콘텐츠와 간편한 조작을 통한 시원한 타격 효과,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각기 고유한 특성을 가진 3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각종 전투와 퀘스트를 수행해 나가게 되며, 사용자 간의 실시간 대전(PVP) 및 협력 사냥 등 네트워크 플레이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던전앤소드'의 출시에 앞서 스크린샷, 게임 로고 등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스크린샷은 게임의 전반적 분위기를 보여주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등장 캐릭터의 모습과 전투 장면, 화려한 스킬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던전앤소드는 화려한 액션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이라 친숙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수준 높은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한 막바지 준비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던전앤소드'의 스크린샷, 게임 로고 등 게임에 관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clubmin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던전앤소드 스크린샷 ⓒ 라이브플렉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