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산월드락페스티벌
[엑스포츠뉴스=신원철 기자] 지산 월드락페스티벌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지산월드락페스티벌(이하 '지산월드락') 측은 1일 최종 5차 라인업을 통해 소규모아카시아밴드, 연남동덤앤더머 등 총 13개 팀의 합류를 확정지었다. 올해 '지산월드락'에는 총 81팀이 출연한다.
5차 라인업에는 김사랑, 소규모아카시아밴드, 연남동덤앤더머, 호주밴드 셋 세일(Set sail), 엑시즈, 스페이스파파, 갈릭스, 키스위치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계속되는 '지산월드락'은 '월드 스테이지', '피스 스테이지', '러브 스테이지' 등 총 3개의 메인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메인 공연이 끝난 심야 시간대에는 '미드나잇섹션'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락타이거즈와 롤링볼링 등이 꾸미는 '월드 라커빌리 스테이지', 킹스턴 루디스카와 닥터링딩 등이 나서는 '월드 스카 스테이지', 비틀즈 트리뷰트밴드 타틀즈가 만드는 '풀스토리 오브 더 비틀즈' 등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준비된다.
'지산월드락'은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행사다.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등 인터넷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사진 ⓒ 지산월드락페스티벌]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