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차이니즈 아이돌'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신화는 오는 30일 중국의 대형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차이니즈 아이돌'의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다. '차이니즈 아이돌'은 미국의 '아메리칸 아이돌'의 판권을 직접 수입해 중국판으로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녹화 당일이었던 지난 23일(현지시간)에는 신화를 보기 위해 몰려든 현지 팬들로 인산 인해를 이뤄 신화의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 신화컴퍼니 관계자는 "신화가 중국 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축하무대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상해 콘서트 물론, '차이니즈 아이돌' 방송까지 뜨거운 응원과 관심을 가져주신 중국 현지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신화는 22일(현지시간) 중국 상해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Mercedes-Benz Arena)'에서 아시아투어 '2013 SHINHWA GRAND TOUR "THE CLASSIC" in SHANGHAI'의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신화가 출연하는 '차이니즈 아이돌'은 오는 30일 밤 9시 15분(현지시간) 동방위성TV를 통해 방송된다.
또한 신화는 오는 7월 6, 7일 대만 'NK 101'에서 세번째 아시아투어 무대를 앞두고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신화 ⓒ 신화컴퍼니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