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31
게임

게임빌, 카드 배틀 SNG '모리아사가' 출시

기사입력 2013.06.19 20:49 / 기사수정 2013.06.19 20:4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신작 카드 배틀 소셜 게임인 '모리아사가 for Kakao'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이 게임은 오렌지크루와 게임빌이 손잡고 최초로 선보이는 대작이자 출시 전부터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웰메이드 게임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리아사가 for Kakao'는 유저들의 소유욕을 자극하는 고퀄리티 미소녀 일러스트를 중심으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전투하는 카드 배틀 SNG다.

특히 카드마다 귀엽고 깜찍한 SD 캐릭터가 등장, 화려한 액션을 연출하여 기존의 TCG들에 비해 색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의 친구들과 함께 하는 'PvP', '레이드 보스전 용병 시스템', '아이템 선물하기' 등 다양한 소셜 그래프가 탑재되어 눈길을 모은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스테미너 포션을 받을 수 있고, 30명을 초대하면 이벤트 기간(6월 18일~7월 20일)에만 획득할 수 있는 최고 등급의 S레어 카드를 전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대한 친구가 게임을 시작하면 레어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소환석을 받고, 추가로 5명마다 한정판 S레어 카드를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근 게임빌은 '스틸커맨더스', '모리아사가 for Kakao' 등 각양각색의 TCG를 봇물처럼 출시하며 카드 배틀 게임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이 게임 외에도 올해 다양한 장르의 카드 배틀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모리아사가 for Kakao' 스크린 샷 ⓒ 게임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