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30
연예

김사랑 공식입장 "박지성과 결혼설은 사실무근, 법적대응 고려"

기사입력 2013.06.14 12:38 / 기사수정 2013.06.14 12:56

이준학 기자


▲김사랑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잉글랜드 프리머이리그 QPR의 박지성과의 결혼설에 휩싸인 배우 김사랑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사랑의 소속사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한 매체에서 보도한 김사랑의 결혼설은 전혀 사실 무근임을 밝힌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기사에 언급된 바와 같이 오는 9월 결혼 확정이라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김사랑 본인에게 직접 확인해 본 결과 지난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것이 마지막이라는 사실을 확인 받았다"고 덧붙였다.

14일 오전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박지성과 김사랑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리며, 현재 일부 호텔을 알아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소식은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급속히 전파됐고, 이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두 사람의 이름이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다.

또 소속사 측은 "현재 결혼에 대한 계획도 없는 상황에서 이와 같은 추측 보도에 김사랑 본인과 소속사는 매우 유감스러울 따름"이라며 향후 법적 대응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박지성과 김사랑은 지난 2011년 한 면도기 브랜드의 화보를 찍은 이후로 스캔들이 불거진 바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김사랑, 박지성 ⓒ 엑스포츠뉴스 DB]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