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소셜 뮤직 플레이어 UE 붐(UE BOOM)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UE 붐은 휴대가 간편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360도 전 방향의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휴대성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이 제품은 야외에서도 손쉽게 디지털 뮤직을 즐길 수 있다.
음악 감상의 새로운 표준을 제안하는 소셜 뮤직 플레이어 UE 붐은 완충 시 최대 15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특수 소재로 제작된 어쿠스틱 스킨은 방수, 방오 처리가 되어 생활 방수는 물론 오염에도 강해 언제 어디에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UE 붐은 2개의 개별 제품을 연결하여 하나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iOS 및 안드로이드 OS를 동시에 지원하는 UE 붐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2개의 스피커를 연결이 가능하여 스테레오 투 스테레오 모드 및 좌우 스테레오 모드를 통해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얼티밋이어의 수석 부사장인 로리 둘리(Rory Dooley)는 "방수 및 오염 방지가 가능한 소재뿐 아니라 블루투스 무선 연결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이 신제품은 가족 및 친구들과 수영장, 파티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음악을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줄 것” 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 (www.logitech.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UE 붐 블루 ⓒ 로지텍 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