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6 20:24

[맨즈 그루밍] 2% 부족한 반바지 스타일링 "스니커즈로 채웠다"

기사입력 2013.06.05 17:36 / 기사수정 2013.06.05 18:3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여름을 맞은 남자들이라면 반바지 하나쯤은 갖고 있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컬러풀한 반바지로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가벼운 스니커즈로 댄디하고 캐주얼한 여름패션을 선보이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들의 반바지 패션에 싱그럽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더해 줄 스니커즈 선택법을 소개한다.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을 어필하고 싶은 남성들은 오렌지 컬러의 반바지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피케셔츠를 상의로 선택해 활동성을 살리고 체크 셔츠를 허리에 두르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다.

이때 바지 컬러가 눈에 띄는 만큼 슈즈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해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컬러에 레드, 블루 포인트가 더해진 페이유에의 스니커즈는 컬러풀한 반바지 스타일링을 산뜻하게 마무리 시킨다. 은근한 남성미와 시크한 분위기까지 어필하고 싶을 땐 레오파드 디테일이 더해진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된다.

댄디하면서 자유로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남성들은 그린 컬러의 반바지로 싱그러운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상의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스타일을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느낌을 은근히 드러낼 수 있고 화이트 셔츠를 걸쳐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마치 휴양지로 떠날 것 같은 자유로운 스타일링에는 보트슈즈를 매치해 그 느낌을 한껏 고조시킬 수 있다. 블랙, 화이트 컬러 매치가 깔끔한 느낌을 더하는 보트슈즈는 스타일링에 댄디한 분위기까지 선사해 패션지수를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이때 밝은 컬러의 헌팅캡을 함께 연출하면 클래식한 느낌까지 살려낼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페이유에, 행텐, 베디베로by세원I.T.C, 루이마르셰]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