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3:44
연예

이병헌 과거발언, "이민정과 내년에는 정말…"

기사입력 2013.06.05 13:50 / 기사수정 2013.06.05 13:59

김승현 기자


▲ 이병헌 과거발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이병헌(39)과 이민정(31)이 8월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이병헌의 과거 발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병헌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는 5일 "이병헌과 이민정이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해 오는 8월 10일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공공연히 이민정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왔던 이병헌은 지난해 12월 홍콩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2 씨네 아시아 어워드 런천'(CineAsia Awards Luncheon)에서 이민정과의 결혼계획을 넌지시 밝힌 바 있다.

당시 이병헌은 '올해의 스타상'을 받은 뒤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에게 이민정과의 결혼계획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시간이 된다면 내년에는 정말…"이라며 말끝을 흐려 눈길을 끌었다. 그의 말대로 올해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게 돼 이 발언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해 8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해왔다. 당시 이병헌은 자필편지로, 이민정은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며 서로에 대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이병헌 과거발언 ⓒ 엑스포츠뉴스 DB]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