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15
연예

'예비 부부' 백지영·정석원, 한복 웨딩 화보 공개 '공주의 남자' 콘셉트

기사입력 2013.05.31 13:52 / 기사수정 2013.05.31 13:59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예비 부부’ 백지영 정석원 커플의 한복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31일 백지영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6월 2일 결혼을 앞둔 정석원과 백지영 커플의 한복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석원과 백지영은 여느 결혼 한복화보와는 다르게 신부는 한복을 신랑은 화이트 턱시도를 입어 고풍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레이스 저고리에 화사한 치마를 입고 면사포를 매치한 백지영은 고운 새색시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두 사람의 화보 촬영을 담당한 포토그래퍼 홍혜전 대표는 "'공주의 남자'라는 콘셉트로 한복촬영에 임한 예비 부부는 촬영 내내 처음 만났을 때의 아련한 느낌과 설레이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6월 2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예식을 올리는 예비신랑 정석원은 현재 연평해전’에 주연으로 발탁되어 촬영에 한창이며 예비신부 백지영은 지난 24일 디스코 장르를 현재적 사운드로 재해석한 댄스곡 ‘떠올라’를 발매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백지영 정석원 화보 ⓒ WS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