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15
연예

뮤지컬 '해품달', 김수현 임시완 여진구 김유정 응원 봇물

기사입력 2013.05.30 17:48 / 기사수정 2013.05.30 17:49



▲ 뮤지컬 해를 품은 달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을 위해 드라마 주연 배우들이 응원에 나섰다.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의 공식 트위터에는 2012년 40%의 시청률을 넘나들며 사랑을 받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주연 김수현과 임시완, 정은표, 아역배우 여진구, 김유정의 축하 메시지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연기돌로 거듭난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은 "남다른 애착이 있는 작품인데 뮤지컬로 만들어 진다니 기대가 크다"며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최근 뮤지컬 '요셉어메이징'의 주인공 요셉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손태겸 감독의 영화 '미생'에 캐스팅되는 등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어린 이훤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여진구는 "뮤지컬 '해를 품은 달'에 드라마에서의 영상미가 어떻게 연출될 지 궁금하다"고 밝혔다. 여진구는 2013년 하반기 개봉작 '화이'를 통해 그 동안 입증 받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해를 품은 달'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진 김수현과 어린 연우로 성숙한 연기를 뽐낸 김유정 역시 "훤의 주옥 같은 대사들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응원했다.

김수현은 6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며, 김유정은 유일한 가족인 여동생을 살려주겠다는 제안으로 살인 임무를 맡아 남한으로 침투한 소년의 이야기를 다룬 '동창생'에서 소년의 여동생으로 출연한다.

조선 최고의 남자 이훤과 그의 첫사랑이자 액받이 무녀인 연우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궁중 로맨스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공연이다. 김다현, 전동석, 성두섭, 조강현, 전미도, 안시하 등이 출연하며 2013년 6월 용인 포은아트홀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7월 예술의전당 초연, 8월 대구, 부산을 비롯한 지방공연, 12월 일본 동경 공연이 예정돼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해를 품은 달 ⓒ 포스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