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최근 인터넷상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이은별의 사진이 한 성형외과 페이스북에 공개돼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프로필성형외과는 이은별의 수술 후 사진을 병원 페이스북에 게재하며 이은별의 성형 사실을 공개했다. 최근 비키니 화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이은별이 안면윤곽 수술을 받은 성형외과에서 프로필 사진 촬영을 진행한 것.
사진 속 이은별은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브이라인과 오똑한 콧날로 남성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여신급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4월 13일 방영된 MBC every1 '익스트림7'에서 당당하게 성형고백을 한 이은별은 "다들 안 아프냐고 물어보는데 음식 섭취 말고는 힘든 점이 없었다"며 "흔히 말하는 강남스타일이 아닌 저만의 매력 있는 스타일로 얼굴형이 잘 나왔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은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몸매도 얼굴도 완벽" "마른몸매 부러워요" "나도 사각턱인데 브이라인 탐나네요" "1초 오연서 닮은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문의 정재호(프로필 성형외과 원장)은 "과거 이은별은 얼짱이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했지만 얼굴윤곽 부조합이 있어 옆 라인에 대한 콤플렉스가 컸다"며 "작은 얼굴과 함께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브이라인을 가지고 있어 이은별을 모델로 선택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은별은 사각턱과 비대광대로 1년 전에 안면윤곽 수술을 받았으며 6월부터 방송과 모델 활동을 본격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사진 = 이은별 ⓒ 프로필성형외과]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