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봄철 아웃도어 활동이 잦아지면서 5월 들어 야외에서 음악을 배경으로 소풍을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을 찾는 이들이 더욱 늘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5월 각종장르의 뮤직 페스티벌을 찾는 이들의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할 팝 컬러 '오리지널스 라인' 4종을 선보이며 커플 페스티벌 룩을 제안한다.
써코니의 오리지널스 라인은 러닝 전문 브랜드 써코니의 기술을 접목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미드솔과 인솔의 쿠셔닝 소재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봄시즌에 선보이는 오리지널 재즈 제품 4종은 활기차고 생기 넘치는 봄철에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써코니는 남성용 슈즈로 옐로와 그린 컬러의 '재즈 로우 프로(JAZZ LOW PRO)'를 선보였다. '재즈 로우 프로'는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심플한 라인을 갖춰 어떠한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핏을 완성시켜주며, 옐로 컬러의 강렬함이 데님 팬츠 등의 기본 아이템과의 매치에도 잘 어우러져 패션의 포인트 효과를 제공한다.
여성용 슈즈로는 올 봄 핫 컬러로 떠오른 네온 핑크와 블루 컬러가 조화를 이룬 '재즈 로우 프로 비건(JAZZ LOWPRO VEGAN)'과 그레이 컬러에 핫핑크로 배색 포인트를 준 '재즈 오리지널(JAZZ ORIGINAL)'을 출시했다.
한편, 써코니는 봄시즌 오리지널스 라인 4종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써코니 123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 써코니의 2013년 봄, 여름 시즌 신제품을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3족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써코니]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