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4:21

필그림, 뮤즈 '고준희'가 제안하는 감사의 달 '5월의 선물'

기사입력 2013.05.08 15:42 / 기사수정 2013.05.08 15:4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3.6.9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을 맞이해 그 동안 사랑하는 사람과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 줄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필그림'이 제안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멋스러운 주얼리를 '3만원, 6만원, 9만원'이라는 핫한 가격에 만나보자.

5월을 대표하는 화사한 장미 모티브가 활용된 브로치와 함께 '필그림'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달링 하트 세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한 플라워와 하트 펜던트가 활용되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촘촘한 크리스털 장식이 고급스럽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골드 컬러의 장미 브로치는 정상가 10만원 대 제품을 3만원에 판매하며, 사랑의 마음을 전해 줄 로맨틱한 디자인의 귀걸이와 목걸이로 구성된 9만원 대 달링 하트 세트는 6만원에 20개 한정으로 각각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뮤즈 고준희가 감사의 달을 맞이해 직접 선택한 주얼리도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했다. 골드와 실버, 2가지 컬러의 시크한 체인 팔찌와 별 모티브 귀걸이를 세트로 묶어 9만원에 선보이는 것.

더불어 '필그림' 매장에서 정상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화이트 컬러의 플라워 장식이 인상적인 핸드폰 이어 캡을 증정하고 15만원 구매 고객에게는 플라워 헤어 슈슈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고준희 ⓒ 필그림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