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3:39
연예

김태균, 김성령-김성은 옆에서 머리크기 비교 "너무 커보인다"

기사입력 2013.05.06 18:59 / 기사수정 2013.05.06 19:04

이준학 기자


김성은 김태균 김성령 머리크기 비교 ⓒ 스토리온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김성령, 김성은과 컬투 김태균의 머리크기가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은 6일 '스토리온 우먼쇼' 첫 녹화 당시 세 MC가 다정하게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김태균은 두 미녀 사이에서 황홀한 표정을 짓고 있고 김성령과 김성은 역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세 MC의 첫 만남을 기념하는 인증샷'이라는 의도와는 달리 김태균과 김성령, 김성은의 머리 크기가 너무 확연히 차이가 나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방청객들이 이들의 머리크기 때문에 수근수근 거리자 김태균은 "내가 가운데 딱 중심을 잡아주니 얼마나 안정적이냐"며 짐짓 태연한 척 하다가 결국 "진짜 너무 커보인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어 김태균은 "스튜디오에 있는 103명 가운데 저만 남자"라며 "이렇게 많은 여자 앞에 혼자 서 있는 것은 생전 처음이라 사랑을 정말 많이 받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스토리온 우먼쇼' 첫 방송에는 김성령의 뷰티 사단이라 불리는 스타일리스트, 헤어 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방이 출연해 '김성령 뷰티 비결'에 대해 살펴볼 예정. 김성령을 이른바 '완판녀'로 등극시킨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스타일링 비법이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깜짝 퍼포먼스도 벌어진다. '스토리온 우먼쇼'가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방청객 100인과 함께 하는 퍼포먼스가 첫 선을 보일 예정. 방청객 100명의 '메이크 오버'를 위해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100명이 동원돼 스튜디오에서 메이크 오버를 하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 '스토리온 우먼쇼'는 오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