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51
게임

'에이지오브스톰', 프론티어 테스트 통해 성공 가능성 검증

기사입력 2013.05.09 10:26 / 기사수정 2013.05.09 10:2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AOS 장르 신작 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이 프론티어 테스트를 성황리 종료했다.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2일까지 공개 서비스(OBT)전 마지막으로 진행된 이번 테스트는 최종 참가자 3만 5천명, 재방문율 60%, 일 평균 플레이시간 130분 등 성공적인 데이터를 기록했으며, 특히 캐릭터 간 밸런스와 편의성을 한층 높인 시야 확대 등은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에이지오브스톰'은 백뷰 시점이 주는 액션의 몰입감과 전장에서의 긴장감이 이용자들에게 합격점을 받은 만큼 추가 콘텐츠 개발과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 구성에 매진할 계획이다.

또한 설문조사를 통해 수집된 의견을 분석 및 반영하는 작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의 김지은 개발팀장은 "2주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에이지오브스톰'의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이용자들이 남긴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에이지오브스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에이지오브스톰 ⓒ 네오위즈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