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20
게임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야구의신', 클라우드 모바일 체험버전 오픈

기사입력 2013.05.09 10:56 / 기사수정 2013.05.09 10:5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야구의신'이 'C-games'를 통해 클라우드 모바일 체험버전 서비스를 오픈한다.

'야구의신'은 현재 클라우드 게임 온라인 체험버전을 무료로 서비스 중으로, 스마트 기기 이용자를 위해 모바일 체험버전도 선보이게 됐다.

클라우드 게임은 PC, 온라인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없이 LTE, 초고속 인터넷, 와이파이 등의 네트워크에 연결해 스마트폰, 태블릿PC, IPTV 등 다양한 인터넷 기기에서 바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이다.

이번 모바일 체험버전은 LG유플러스를 포함한 SKT, KT 등 3대 이동통신사 가입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및 클라이언트 설치 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체험버전 이용자들이 'C-games' 페이스북에 접속해 응원글을 남기거나, 추천을 하면 LG전자 3D모니터, 포토 프린터 포켓포포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인권 사업부장은 "'야구의신'이 클라우드 게임의 온라인 버전에 이어 모바일 버전까지 선을 보이며, 이용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되었다"며, "기록의 리얼리티를 선사하는 '야구의신'만의 매력을 이제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야구의신' 클라우드 모바일 체험버전은 'C-games' 공식 홈페이지(http://www.cgames.co.kr)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야구의 신' 클라우드 모바일 체험버전 이벤트 ⓒ 네오위즈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